'우리 결혼했어요' 스페셜 부부 양세찬-박나래가 첫 날부터 한 이불을 덮었다.
양세찬-박나래는 개그 커플답게 'W' 이종석-한효주 패러디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로, 스페셜 부부 양세찬-박나래가 주자로 나선다.
제작진 측은 '우결' 추석특집을 맞이해 박나래와 그녀의 짝사랑남 양세찬이 만나 '짝썸 커플'을 이룰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페셜 부부로 확정된 양세찬-박나래는 커플 잠옷 차림으로 함께 아침을 맞이하는 파격적인 오프닝 신고식으로 예사롭지 않은 시작을 알렸다.
그 가운데, 양세찬과 박나래의 '꽁냥꽁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마치 오래된 부부처럼 자연스럽게 주방에서 요리를 하며 식사를 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양세찬과 커플이 되는 소원을 이룬 박나래는 연신 사심을 담아 애교를 부리며 "여보~"라고 다정하게 불렀고, 이 모습을 본 양세찬은 "무슨 여보야"라며 다소 부끄러운 듯(?) 회피해 웃음을 이끌었다. 이에 박나래는 "은근히 좋아한다?"라며 행복한 표정으로 아침을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양세찬-박나래는 드라마 'W'의 이종석-한효주를 패러디하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양세찬-박나래, 스페셜 부부 탄생 현장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5분'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