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첫 주자는 김소희, '내비게이션' 감각적이고 세련미 넘치

사진. 리웨이뮤직앤미디어, 뮤직웍스 제공
사진. 리웨이뮤직앤미디어, 뮤직웍스 제공

가수 김소희가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첫 주자로 등판했다.

오는 22일 0시 공개되는 김소희의 '내비게이션'은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 의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의 첫 OST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 101' 이후 프로젝트 그룹 C.I.V.A와 I.B.I 활동을 통해 검증된 실력은 물론 아름다운 외모까지 겸비한 김소희가 첫 주자로 나서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내비게이션'은 이번 드라마의 음악을 맡고있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그룹 타이비언의 멤버이자더 원, 백지영 등명품 곡들의 노랫말을 그려낸 루이가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국내 전자음악의 1세대이자 최근 방영되었던 '노래의 탄생'에서 작곡가 김형석과의 환상의 호흡을 통해 불후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내었던 작곡가 전자맨이 편곡을 맡아 감각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김소희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는 첫 방송이 끝난 직후 오는 22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