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결(감독 신동엽)'에서 강력계 여형사로 완벽 변신한 손은서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대결'은 가진 것 없는 취준생 풍호(이주승 분)가 형의 복수를 위해 냉혹한 CEO 재희(오지호 분)의 살벌한 현피 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으로, 모순되고 부조리한 사회에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사이다 같은 영화다.
손은서는 오늘(22일) 개봉하는 '대결'로 약 3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중 사건을 파헤치는 강력계 여형사 소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손은서는 어두운 색상의 야상 점퍼를 입고 머리를 질끈 묶은 채 보이시한 느낌을 자아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범인 체포 현장에서 포착된 손은서는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 여유 넘치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누군가의 전화를 받으며 예리한 눈빛을 발산하는 등 전에 볼 수 없던 강한 매력을 어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19일 '대결' VIP시사회에서 손은서는 "'대결'은 유쾌하고 통쾌한 영화다. 많은 관객분들이 우리 영화를 보고 스트레스를 날리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손은서는 이번 주말 '대결'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