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1mm 초밀착 코끝키스 '아찔'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의 1mm 초밀착 코끝키스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에릭남-솔라는 겨울나라 로맨틱 데이트를 통해 꿀케미를 투척, 설렘을 대방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겨울나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겨울나라를 콘셉트로 한 테마파크에서 데이트를 즐길 예정. 두 사람은 산타모자를 쓰고 '꽁냥꽁냥' 상황극을 펼치는가 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로 애정 지수를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에릭남-솔라의 초밀착 코끝키스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이마를 맞대고 한껏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코끝을 맞대고 수줍은 듯 미소를 지어 눈길을 모은다.

에릭남-솔라는 에스키모 인사법을 숙지한 뒤 "한번 해볼까? 매우 친한 사이는 코 끝을 서로 비빈다"라는 말과 함께 재연을 시작, 야릇한 기류를 형성시켰다고.

또한 두 사람은 초밀착 코끝키스에 이어 부드러운 손길로 머리카락을 쓰담쓰담하는 등 과감한 터치를 이어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에릭남-솔라의 1mm 스킨십 현장은 오는 2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