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이선빈, 리폼의 여왕 등극! 독보적 생활력 공개

사진. MBC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을 예고한 이선빈이 리폼의 여왕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77회에서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첫 출연한 이선빈의 독보적 생활력이 공개된다.

이선빈은 리폼 솜씨를 발휘하며 알뜰하게 집안 살림을 만들어 가는가 하면,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 소망이 있었다"며 교과서급 DIY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선빈은 본인의 반려견 '아쵸'를 위해 옷걸이로 개집 만들기에 돌입했고, 옷걸이와 씨름하던 그는 "이가 제일 잘되네"라며 도구보단 입 사용에 만족해하는 털털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선빈은 리폼의 여왕답게 화장품들을 섞어가며 다양한 색을 만들어 사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양념을 제조해 가며 식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이 밖에도 이선빈은 리폼을 하며 끊임없이 혼잣말을 하는가 하면, 자신의 반려견과 손 붙잡고 춤을 추는 등 흥 터지는 싱글 라이프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선빈의 독보적인 생활력은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