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컴백' 블랙핑크, '불장난'+'STAY' 전격 공개 '2연타 홈런 성공할까?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걸그룹 블랙핑크가 앞서 타이틀곡 '불장난'을 공개한 데 이어 두번째 곡 '스테이(STAY)'까지 전격 공개했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11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스퀘어 투(SQUARE TWO)'의 두 번째 곡 'STAY'를 포함한 멤버별 티저 포스터를 게재해 시선을 모았다.

이는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인 '불장난'이 선보인 '레드 섹시' 티저 이미지와는 180도 확 달라진 분위기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 담겼다.

공개된 포스터 속 제니는 핑크색 립스틱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 지수는 투톤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개성미를 뽐냈다. 리사는 라이더 재킷과 망사 스타킹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로제는 빨간색 의자에 앉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4인 4색 매력을 가감없이 표출했다.

지난 25일, 블랙핑크는 첫 번째 타이틀곡명 '불장난'을 공개하며 색다른 장르의 음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STAY' 역시 블랙핑크가 이전에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스타일인 만큼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블랙핑크가 데뷔 싱글 '스퀘어 원(SQUARE ONE)'에 이어 오는 11월 1일 공개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로 2연타 홈런을 성공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