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안민석-하태경 출연 '하태하태'
22일일 방송되는 JTBC 시사예능프로그램 '썰전'은 지난 주 '표창원-장재원 절친노트' 방송에 이은 두 번째 초대석이 그려진다.
이날 초대된 손님은 안민석과 하태경. 예고 영상에 따르면 두 사람은 썰전 녹화장에서 서로의 존재를 처음 알게 된 것으로 보여진다.
먼저 앉아있던 안민석은 하태경 의원의 등장에 눈을 동그랗게 떴고, 하태경 의원도 머리를 갸웃거리며 다소 놀란 표정을 지었다.
한편 두 의원의 소개 멘트도 인상적이다. 안민석 의원은 '2014년부터 파헤쳐 왔다 안탐정' , 하태경 의원은 '물어본 저도 놀랐습니다 하태핫태' 로 소개된 것.
이날 방송에서 안 의원은 "새누리당 의원들은 날 뿔달린 괴물로 보죠?" 라 하 의원에 질문했다. 그러자 하 의원은 "그냥 이야기만 들으니깐.. 같이 접해보진 못하고" 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여 안민석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C 김구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이 출연한 JTBC '썰전'은 2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김상욱 "尹 탄핵 기각되면 죽을 때까지 단식"
[단독] 경주에 근무했던 일부 기관장들 경주신라CC에서 부킹·그린피 '특혜 라운딩'
[정진호의 매일내일(每日來日)] 3·1절에 돌아보는 극우 기독교 출현 연대기
민주 "이재명 암살 계획 제보…신변보호 요청 검토"
국회 목욕탕 TV 논쟁…권성동 "맨날 MBC만" vs 이광희 "내가 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