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16년 우수브랜드 대상 다인건설 '다인로얄팰리스물금 3차' 마감 임박

소비자가 뽑은 2016년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다인건설이 완판을 거듭하며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수도권과 부산 서면·양산에서 1,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주택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인 다인건설은 신항만에서 진행 중인 1,500세대 이상의 분양도 속도를 내고 있는데 울산에서는 10분만, 부산 서면에서 1주일, 대구 성서·배곧신도시에서 60일 만에 분양을 마감하기도 했다

진행 중인 오피스텔·상가 분양도 곧 마감될 것으로 전망되며, 양산 물금신도시에 공급된 총 468세대 규모의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양산 물금신도시는 경남권 중심으로 남양산IC 등 IC가 4개로 30~40분 이내에 부산·창원·울산·김해 등에 도착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노포-북정 연장선이 2021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요충지로 주목 받고있다.

물금 첫 복층형 오피스텔로 설계돼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전실 소형 구성의 아파텔로 조성돼 신흥주거지로 부상할 조짐이다.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와 부산대병원·부산 산업협력단지·실버산업단지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약 3만 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도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으며 약 1km 이내 초, 중, 고교와 양산천, 금정산이 가까이 자리해 1만㎡ 규모의 녹지공원을 통해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실내 복층형 구조와 신개념 2+알파룸 혁신 구조를 도입해 공간 확보와 공간 활용도가 좋으며 동일 주택형의 기존 오피스텔 대비 3.3m²~4.9m² 가량 넓은 실사용 면적 활용이 가능하다.

빌트인을 통해 42인치 TV, 전자렌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전자비데, 드럼세탁기,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전기쿡탑, 첨단 디지털 도어록, 일체형 샤워기, 콤비냉장고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음차단 및 난방시스템도 갖춰 뜬바닥 구조와 이중바닥 공법을 통해 소음 및 열 손실 최소화가 가능한 일체형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화재 시 가스 발생이 최소화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난연패널을 시공했다.

전 세대 초절전 LED 시공을 통해 전기료 절감효과도 기대 가능하다. 초절전 LED 조명은 백열램프 대비 소비전력이 8분의 1이며, 수명도 50배 이상 오래간다.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팬트리 공간, CCTV,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다인로얄팰리스물금 3차 분양 관계자는 "물금신도시 중심 상업지역 핵심 입지를 택한 가운데 아파텔에서 가장 중요한 초역세권을 갖춘 이 복층형 아파텔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주거가치와 투자가치가 돋보인다"면서 "아쉽게 1차와 2차를 놓친 수요자들의 경우 당시의 분양 열기를 3차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의 견본주택은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번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