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드벨벳 컴백, 8개국 아이튠즈 1위...오늘 '루키' 무대 공개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루키'(Rookie)를 공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오전 0시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앨범 '루키'는 아르헨티나와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몰타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루키'는 레드벨벳의 첫 후크송으로 '루키 루키 마이 수퍼 루키 루키'와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의 중독성 강한 훅이 곡 전체를 아우른다.

앞서 레드벨벳은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4번째 미니앨범 루키가 나왔어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멤버들의 단체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늘(3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 곡 'Rookie'와 수록곡 'Little Little'(리틀 리틀) 2곡을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액범 '루키'가 '행복 (Happiness)', 'Dumb Dumb', 'Ice Cream Cake',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에 이어 또 한번 히트 행진을 이어갈 지 관심이 주목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