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반가운 '써니' 유인나, 봄 메이크업 화보 공개..."유행을 쫓기 보다 자신의 매력 강조"

사진.어딕션
사진.어딕션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이 브랜드 뮤즈 유인나와 함께한 '#No.ME(넘버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어딕션은 개개인이 지닌 개성을 아름다움으로 부각시켜 'MY OWN STYLE, MY OWN BEAUTY를 실현시키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이번 '#No.ME(넘버미) 캠페인'은 유행을 좇기 보다는 자신만의 매력을 강조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99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는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의 컬러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조합된 아이섀도우 컬러 넘버는 나만의 고유한 아이(EYE)덴티티가 된다는 것이 캠페인의 내용.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딕션의 스폭퍼슨 유인나는 그만의 #No.ME(넘버미) 모먼트 룩 3가지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유인나는 캠페인 화보에서 그만의 아이섀도우 컬러 조합을 통해 시크함부터 모던하고 우아한 룩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에 공개된 유인나와 함께한 어딕션의 #No.ME(넘버미) 캠페인 룩은 3월부터 매장 및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