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PM 시즌3' 걸그룹 멜로디데이 강림, 여신미 비글미 뽐내

사진= 비틈TV
사진= 비틈TV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의 첫 방송 '하지영의 연예핫이슈'에 13일 밤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하지영의 연예핫이슈'의 코너 '스타 만났지영'에 최근 '키스 온 더 립스'로 활발한 활동 중인 걸 그룹 멜로디데이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입지를 다졌던 멜로디데이는 최근 섹시하고 농염한 컨셉으로 돌아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숱한 러브콜을 받으며 군통령으로 불리는 멜로디데이는 이날 섹시한 컨셉이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예인을 꼽았다.

이날 예인은 섹시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개인기를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 의 여진구와 김윤석 성대모사에 이어 오광록 성대모사까지 소화하며 망가져도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리더 여은은 20여 편의 드라마 OST를 불렀던 가창력 그룹이라는 멜로디데이의 명성에 걸맞게 판소리와 민요를 소화하면서 '복면가왕'의 가왕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리포터 하지영에게 얼굴컨디션이 가장 좋은 멤버라는 칭찬을 받은 멤버 유민은 보깅댄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 이어 하지영에게 직접 댄스를 전수했지만, 몸 개그로 하지영이 응수하면서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비틈TV의 '10PM 시즌3' '하지영의 연예핫이슈'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