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집밥 백선생3' 라면의 화려한 변신, 동공 확장되는 맛? '탄탄면' 눈길

사진.tvN
사진.tvN '집밥 백선생3'캡처

tvN '집밥 백선생3'가 라면으로 화려한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면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늘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이자, 함께 넣는 재료와 끓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전국민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다. 28일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3'에서 기본 라면 한 그릇부터 라면전, 탄탄면, 짬뽕라면 등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들이 등장했다

특히 '백선생' 백종원이 만든 '탄탄면'에 이규한은 저절로 동공이 확장되고 말을 채 잇지 못하는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 었다. 이규한은 과거 일본 여행에서 먹었던 '탄탄면'을 인생 음식이라 꼽을 정도로 잊지 못했는데, 백종원이 간단하게 만들어낸 '탄탄면'에서 같은 맛을 느꼈다는 것. 이어 이규한은 '선생님, 이거 진짜 사기예요', '소름 끼친다'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백종원은 "일본 면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본 면이 아닌 중국 면이다. 중국 사천 지방 음식이다"고 설명하기도.

이 밖에도, 집밥 마스터 '백선생' 백종원이 알려주는 맛있는 라면 끓이는 비법, 다음날 붓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우유라면,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라면전, 단짠의 완벽조화 치즈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 등 라면의 화려한 변신을 제시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