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이 경산시 상방동 255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74㎡, 68㎡ 규모로 지을 '남천 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의 견본주택을 31일 공개하고 입주자를 모집한다.
남천 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2층 지상 28층이며 279가구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대구 월드컵대로 끝자락 경산중앙병원 바로 옆에 들어선다. 단지 남측으로 월드컵대로와 삼성현로가 인접해 있어 대구 수성구 시지와는 5분 생활권으로, 대구는 물론 청도, 영천으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수성IC와 경산역 등 광역교통망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산초교와 경북체육중'고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경산중'고, 문명중'고, 장산중, 삼성현중과도 인접해 있다.
경산 남천을 끼고 있고, 남천의 자연을 아파트 단지와 연계시킨 쾌적 단지를 설계의 테마로 잡고 있다. 남천은 사계절 꽃이 피는 등 다양한 식물이 자라고 철새들이 노니는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또 자연형 하천으로 정비 개발돼 산책로와 운동시설 등을 갖춰 시민들의 휴식 여가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을 끼고 있어 조망권이 좋은 아파트는 분양권에 웃돈이 붙을 정도다. 우방은 남천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녹지가 어우러진 생태공원이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쾌적한 주거공간 힐링 특화단지로 만든다. 키친가든, 캠핑가든, 로즈가든 등 다양한 테마파크를 조성해 단지 안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실현한다.
또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설계하고 건강 커뮤니티와 단지 내 텃밭도 만날 수 있다. 대형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등 수납공간 특화로 중소형의 수납 문제를 말끔히 해결한다.
분양 관계자는 "월드컵대로변 시지와 경산을 잇는 새로운 주거라인이 형성되고 경산시 상방동이 빠르게 수성구 생활권으로 편입되고 있는 가운데 남천의 여유로운 강변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남천 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수성구 시지생활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의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것이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산이마트 맞은편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661길 20에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