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정화 영양군공무원직장협의회장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정화(55'사진) 영양군 체육지원담당이 제8기 영양군공무원직장협의회장으로 취임했다. 이 회장은 2월 28일 치러진 선거에서 당선됐으며, 최근 협의회 출범식과 함께 2년 임기의 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권영택 영양군수와 김시홍 영양군의회 의장, 김상욱 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 회장, 시'군 공무원직장협의회장 등 100여 명이 취임식에 참석해 이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이 회장은 "그동안 공직과 직장협의회에서 배웠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화합하고, 회원의 일이라면 소리를 내고, 색깔을 밝히는 강하면서도 일하는 직장협의회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 했다.

이 회장은 ▷강한 조직 ▷행복한 직장 분위기 조성 ▷군민과 함께하는 공무원 단체 만들기 ▷청렴한 공직사회 만들기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약속했다.

이 회장은 "안으로는 공무원 권익을 실현하고, 밖으로는 자유롭게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며 "전 회원이 한뜻으로 일할 맛나는 직장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