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 2차 녹음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오후 11시 10분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이하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가 21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쓰가 걸그룹 의상을 고르고 타이틀곡 '맞지?' 2차 녹음을 진행한다.

2차 녹음에 앞서 다 같이 모인 녹음실에서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의 결혼 소식을 접한 전소미는 '멘붕'에 빠지며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 거부를 선언한다. 전소미는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가 등장하자 뾰로통한 목소리로 "앞으로 서운해하지 마요. 나 이제 그쪽 쳐다도 안 볼 거예요"라며 선생님과의 첫 사랑에 실패한 귀엽고 풋풋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 준다.

이에 장진영은 자신이 말하지 않았을 뿐 속이지는 않았다며 언니쓰 멤버들의 서운함을 달래기 바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김숙은 "우리가 삼각관계에 빠져 있는 동안에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며 장진영의 '여심강탈죄'를 나무란다. 홍진경 역시 "우리 소미가 노래할 때 괜히 방에 들어가서 춤추고, 끼 부리고…"라며 황금 막내 전소미를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소미는 "저희가 '맞지?'로 축가를 불러 드릴까요?"라며 다친 마음을 추스르는 새침한 모습을 보여 언니들로부터 "속도 없다"는 타박을 받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