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장도연이 '망망대해' 배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는 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최장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배 드라이브'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은 배 면허 1급 소유자로, 직접 배를 몰고 바다로 나가 장도연과 데이트를 즐겼다고. '코발트 블루' 커플룩을 입은 두 사람은 배 위에서 낭만을 제대로 즐기며 '섬 생활'의 기쁨을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최민용은 "섬사람들은 배로 드라이브를 하죠"라며 장도연에게 '배 드라이브'를 제안했고, 배 면허 소지자 답게 당당한 위용을 뽐내며 '마도로스 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배에 오른 장도연은 무서워했으나, 이내 최민용의 리드에 따라 배 드라이브를 즐겼고 줄 낚시에까지 도전하는 등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데이트를 이어 나갔다는 전언.
또한 분위기에 한껏 취한 최민용-장도연은 배 위에서 춤까지 추며 로맨틱한 시간을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용-장도연의 '배 드라이브'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