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언슬2' 언니쓰, 동생쓰 만든다..'시청자 커버댄스'로 만든 동생쓰 소식에 기대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2TV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와 '동생쓰'가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오늘(19일) 방송 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는 '언니쓰' 뮤직뱅크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펼쳐진다.

또한 뮤직비디오 2탄으로 '언니쓰와 시청자화 함께하는 뮤직비디오'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자 커버 댄스 영상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방송을 통해 고지한 바 있다. 이에 '동생쓰'의 지원 영상이 폭주, 엄선된 커버 댄스 영상이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콜라보가 만들어졌다.

'언니쓰'의 화이트&데님 무대 의상을 코스프레 한 시청자부터 파격적인 분장을 시도한 시청자, 나아가 태평양 건너의 해외 시청자에 이르기까지 국적을 불문하고 많은 '동생쓰'가 참여했다. 이는 '언니쓰'의 해운대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언니쓰'와 '동생쓰'의 환상적인 케미를 만들어냈다.

'언슬2' 제작진은 "예상하지 못한 지원 영상 폭주로 멤버들과 제작진은 모두 뜨거운 감동을 받았다. 정말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영상을 보내주셔서 선택에 난항을 겪었지만, 행복한 고민의 시간이었다. 모든 영상을 다 담지 못해 안타까울 따름"이라면서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말씀 드린다.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회 화제를 몰고 있는 기적의 걸그룹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늘(19일) 밤 11시 1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