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춘남녀 수중 촬영·애니메이션 캐릭터 체험

엑스코 여름 핫플레이스

올여름 엑스코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가 열린다. 엑스코 제공
올여름 엑스코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가 열린다. 엑스코 제공

가족, 연인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문화행사'공연이 엑스코에서 열린다.

지난해 12월 큰 인기를 끈 '인생사진관'은 3층 그랜드볼룸에서 다음 달 27일까지 앙코르 오픈을 진행한다.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전시회는 여름 콘셉트와 수중촬영 등을 선보여 청춘남녀들의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다.

전시회의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inseangsazinghan) 또는 전시회 사무국(1544-165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크릿 빌리지 캐릭터 체험전'은 '당신도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는 타이틀로 14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1층 전시장에서 열린다.

TV속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시크릿쥬쥬, 콩순이, 또봇애슬론, 지오메카가 돼 보는 이번 체험전은 기존 놀이형 체험존에서 벗어나 교육형 체험존을 선보인다. 문의 053)601-5499.

'제8회 대구 진학진로박람회'와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영남권)는 22일까지 열린다.

대구시교육청이 주최하는 대구 진학진로박람회에서는 대입 전형 정보와 맞춤형 진학 진로 설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직업 세계의 변화에 맞게 다양한 진로체험과 진로정보도 제공한다. 두 행사 모두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뮤지컬 '다이노 코어'는 다음 달 19, 20일 5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문의 1544-1555.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