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리스틴 '하이캠', 컴백 비하인드 속 매력으로 팬들 심쿵!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이 활동기 모습을 담은 '하이캠(HICAM)'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근두근 WE LIKE 최초 공개'라는 에피소드가 담긴 '하이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쇼케이스 현장과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 모습을 보여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쇼케이스에서 프리스틴은 그들만의 구호인 '잘하팅(잘하자+파이팅)' 이라는 구호를 외치고 무대에 올라섰고 똑 소리 나는 곡 소개와 포인트 안무, 사랑스러운 바운스 윙크를 선보이며 쇼케이스 현장을 프리스틴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또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첫 컴백 무대를 치렀던 '엠카운트다운' 방송 대기실에서는 프리스틴의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이 펼쳐졌다. 로아와 카일라의 귀여운 만담과 애교는 물론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인 '티나(TINA)'를 성연과 예하나가 콧소리를 제대로 살려 달콤한 노래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MC를 맡게 된 나영과 은우의 대본 연습 현장도 공개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알로하(ALOHA)'와 '위 라이크(WE LKIE)'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프리스틴이 첫 컴백 소감을 전하는 모습도 담겼다.

한편,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