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의 앤디와 이민우가 '원나잇푸드트립: 먹방레이스'에서 우승했다.
6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 방송을 통해 앤디와 이민우가 도장 ~개를 돌파해 '먹방레이스'에서 우승하며 황금 여권을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앤디는 '개구리 요리 찬양론자' 이민우 손에 이끌려 싱가포르 보양식 개구리 요리를 체험하러 향했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전갈, 개구리 요리 같은 건 못 먹는다"고 밝힌 앤디는 자신을 끌고 간 민우를 원망스러운 눈초리로 보며 토라진 모습을 보였으나 요리가 등장하자 "맛있는 냄새가 난다"며 호기심을 보였다. 용기를 내 개구리 요리를 시식한 앤디는 "치킨 먹는 것 같다. 식감이 일품"이라고 평하며 개구리 요리에 입문했다.
또한 개구리 요리 시식을 마친 앤디와 이민우는 도장 20개를 돌파해 다른 팀들의 의욕을 꺾었으며 또 다른 우승 후보 GOD팀과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마지막 코스로 향한 앤디와 이민우는 가오리 요리부터 칠리 조개살 요리, 왕새우 바비큐 등 다채로운 메뉴들을 주문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1등에 대한 승부욕을 보였으며 압도적인 도장 개수를 확보해 일곱 번째 황금여권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앤디는 이민우와 함께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 레이스'에서 우승해 황금 여권을 쟁취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