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업체인 디엔(DN·Dreamming Next)이 9월 27일(수) '알덴테(AL·DENTE)'브랜드를 신규 출시하고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 판매한다.
디엔은 'Dreamming Next'의 앞글자를 따온 것으로 더 나은 내일과 미래를 꿈꾸며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에 밑거름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기업이다. 회사가 이번에 출시하는 알덴테 화장품의 경우 경북 청도의 화장품 개발 업체 ㈜튜링겐코리아와 손잡고 5년간 연구를 실시한 제품이다. 디엔 김일권 대표는 "알덴테는 여성들의 스킨케어 고민과 니즈에 귀 기울려 트러블을 연구, 분석하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오랜 연구개발과 철저한 검증 및 테스트를 걸친 상품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알덴테의 경우 28일 피부세포주기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화장품이라고 밝혔다. 또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無광물류'의 '3無' 실현으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물질의 최소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알덴테화장품은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만 엄선하여 만들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주장했다.
알덴테는 총 17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디엔은 주력상품으로 CC크림, 마스크팩, 치약을 꼽았다.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결합된 상품으로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기 때문에 피부 톤이 균형 잡힌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마스크팩은 포어 리프팅 실키 마스크 시트와 바이탈 브라이트 실키 마스크 시트 두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포어 리프팅 실키 마스크 시트는 모공 특허 성분 Evermat와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불필요한 피지 케어와 피부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또 바이탈 브라이트 실키 마스크 시트는 비타민C 유도체와 카무카무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윤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치약은 스탠 바이 미 검 헬쓰 케어치약(잇몸케어)와 스탠바이 미 치아 브라이트닝 치약(미백 및 치아케어)의 두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디엔 측은 "이 치약들은 광물성오일,인공색소,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알덴테 화장품은 27일 정식 오픈하는 자체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디엔은 알덴테쇼핑몰 오픈에 맞추어 대대적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회원가입 모든 고객들에게는 3천포인트를 즉시 지급해 첫 구매부터 혜택을 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택배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은품 증정행사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마스크패치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치약, 15만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치약과 마스크패치를 증정한다.
디엔 김 대표는 "우리제품은 시중의 저가화장품에서 탈피한 제품으로 30~40대 젊은 여성에 맞춘 3만~4만원대의 실속형 기능성화장품이다"며 "알덴테를 시작으로 디엔은 전 연령대의 화장품개발 및 출시로 60여종의 화장품을 3년 안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