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최장 10일에 달하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2017 추석, 따뜻한 선물제안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급 상품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선물 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 마련한 추석 선물세트 특설매장에서는 한우'굴비'청과 등 신선상품과 일반식품 등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장에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대거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백화점에서 직접 선별한 과일과 굴비로 만든 5만원대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참굴비 800g 이상(10마리)으로 구성한 '영광 특선 참굴비 국' 제품과 친환경 과일로 직접 선별과정을 거친 산들내음 알찬 사과, 배 제품을 각각 5만원과 5만5천원에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판매가가 5~10%가량 내려가 3년 만에 최저가를 기록하고 있는 한우가 이번 추석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대비 물량 또한 20%가량 늘려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현대 특선한우 국'(행사가 29만5천원)은 1등급 찜갈비 1.1㎏, 1등급 등심 불고기 0.9㎏, 국거리(목심, 사태) 0.9㎏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막바지 할인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추석맞이 차례용품 할인 특가전을 10월 2일까지 진행하며, 신선한 상품을 자랑하는 현대식품관에서 엄선해 내놓은 차례상 햇과일, 햇견과류, 자숙 문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 인기상품 역시 10~20% 할인 가격으로 막바지 판매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대구지역 배송은 10월 1일까지 접수하여 2일까지 배송한다. 추석 선물세트 200만원'400만원'600만원'1천만원 이상 구매 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현대백화점체크'KB국민'BC'신한'하나'현대카드로 20만원'40만원 구매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