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두고 있는 JBJ가 해요TV에 2주간 출연한다.
JBJ는 'JUST BE JOYFUL'이라는 뜻으로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연습생들(노태현, 타카다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이 팬들의 염원으로 모여 활동하게 된 그룹이다.
이번에 출연하는 JBJ 멤버 중 타카다 켄타, 김상균, 권현빈, 김동한은 지난 7월 '프린식스'라는 이름으로 해요TV에 출연해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으며, 김용국도 해요TV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의 방송 후 해요TV에 JBJ의 출연을 바라는 많은 팬들의 요청 글이 이어졌고, 팬들의 바램에 힘입어 JBJ는 10월 19일, 26일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19일 방송은 JBJ의 데뷔인 18일 바로 다음 날 진행되어 첫 무대에 대한 소감은 물론, 데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스타들의 보지 못한 모습들과 다양한 재미를 보장하며 '혜자TV'로 불리는 해요TV인 만큼 방송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시간으로 JBJ와 소통할 수 있는 'JBJ의 사생활'은 오는 10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iMBC 해요TV 앱에서 참여할 수 있고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