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알바생 스틸 2종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강세정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두 장의 사진과 함께 "추석에도 열일하고 있는 강세정 배우! 그녀가 열심히 불판을 닦고 있는 이유는?! 바로 오늘 저녁 7시 50분 KBS2 '내 남자의 비밀' 13회에서 공개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을 기재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수북하게 쌓인 고기 불판과 씨름하기 위해 앞치마를 두르고 고무장갑을 끼는 등 만반의 준비 태세를 마친 강세정의 모습이 눈길을 붙잡고 있다. 극 중 힘든 시련이 닥쳐와도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의 아이콘 기서라답게 힘든 내색을 비치지 않고, 오히려 웃으면서 새까맣게 탄 불판을 닦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어 또 다른 스틸 속에서 강세정은 주변까지 환하게 밝힐 것 같은 형광등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야기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틸 2종을 공개한 강세정이 출연 중인 '내 남자의 비밀'은 운명의 굴레 속에서 휘몰아치는 네 남녀의 폭풍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