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C카드 쓰면 풍성한 할인…대구은행 '50 카드 이벤트'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원플원, 5천원 상품권 제공 등의 다양한 '50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시네마 50% 현장할인 이벤트'는 대구은행 각 영업점에 배포된 반값 할인 쿠폰을 영화관 매표소에 제시한 후, DGB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택시 요금을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GB대구은행 BC카드로 택시 요금을 결제한 고객 1천 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고, 5회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당첨 후 3개월간 결제 택시요금의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성황리에 진행 중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건당 5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청구할인혜택을 드리는 통 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카드로 차량대금을 결제하는 다이렉트 오토플러스 서비스도 2천만원 이상 일반카드로 결제 시 2.0% 캐시백, DGB 더 오일카드로 결제 시 2.3%까지 캐시백을 해주는 이례적인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또 BC카드 고객만을 위한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1+1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