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 신재평-이장원)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8일 밴드 페퍼톤스는 소속사 안테나의 SNS를 통해서 연말 콘서트 '위시리스트(wish-list)'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타이틀인 '위시리스트'과감한 폰트 뒤로 지난 2004년 데뷔 이래 발매된 페퍼톤스의 모든 곡들이 마치 노래방인덱스처럼 구성되어 자연스레 공연의 콘셉트를 떠올리게 한다.
매해 풍성한 사운드와 짜릿한 라이브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는 페퍼톤스가 올해에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3회의 공연을 연다. 페퍼톤스는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위시리스트'라는 타이틀 아래 직접 보낸 신청곡과 사연으로 팬들과 한발짝 더 가까워지는 콘서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서 페퍼톤스는 지난 10월에 출연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12월 중순에 여러분의 신청곡을 받아 꾸리는 연말 공연을 구상중'이라는 예고를 밝힌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열리는 '위시리스트' 콘서트 예매 페이지에는 '위시리스트'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의 리퀘스트를 팬들이 직접 올릴 수 있는 '위시리스트 페이지'가 함께 오픈된다. 페퍼톤스의 연말 콘서트 '위시리스트'는 오랜 시간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호흡해 온 페퍼톤스와 팬들간의 특별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