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경북 올해의 중소기업상' 도전하세요

9개 부문, 24일까지 접수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대경중기청)과 매일신문, 대구은행이 '2017년 대구경북 올해의 중소기업상' 수상 업체를 모집한다.

대구경북 올해의 중소기업상은 지역 중소기업 가운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공헌에 기여한 기업을 격려하고자 2013년부터 대경중기청, 매일신문, 대구은행이 공동 주관하는 상이다.

포상 부문은 대상(종합), 기술'경영혁신, 창조혁신, 수출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창업기업, 착한기업, 동반성장(특별상) 등 총 9개 부문으로 각 1개 업체씩 총 9개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수상을 희망하는 업체는 이달 24일까지 대경중기청으로 개별 기업이 직접 신청하거나 중소기업 지원 관련 단체의 추천을 받아 신청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대구경북지역에 본사를 둔 업력 3년 이상의 중소기업이다.

단, 창조혁신 부문은 업력에 관계없이 대구 또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추천기업에 한하며 창업기업 부문은 업력 1년 이상, 7년 미만이다. 또 동반성장 부문은 기업 규모에 무관하게 대기업도 신청할 수 있다.

포상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사업 평가 가점, 대구은행 여신지원 우대, 매일신문 게재를 통한 수상 업체 홍보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상패와 부상을 받을 수 있다.

수상을 희망하는 기업은 대경중기청 홈페이지(www.mss.go.kr/site/daegu/)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대경중기청 창업성장지원과(053-659-2220)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