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마드가 논란에 휩싸였다.
인터넷 사이트 워마드에 호주 남자 어린이를 성폭행했다는 글과 함께 피해 어린이 사진, 동영상 화면 등이 올라오며 보는 이들을 경악케하고 있다.
19일 워마드 자유게시판에 '"호주 쇼린이를 XX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쇼린이'는 어린이와 쇼타 콤플렉스의 합성어로 보인다.
호주에 거주 중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롤리타 콤플렉스'는 범죄지만 '쇼타콘'은 존중받는 취향이다"라면서 "일하는 시설 내 야외수영장에서 자주 눈에 띄던 잘생긴 남자 아이를 선택한 뒤 수면제를 먹였다. 아이는 수면제를 먹고 어질어질하다 얼마 안 가 픽 쓰러졌다. 아이의 가족들이 모두 잠들 시각인 새벽 2시쯤까지 기다렸다가 비상키로 집에 들어가 아이를 몰래 데리고 나온 뒤 숙직실 비슷한 곳에서 성폭행 했다" 며 성폭행 과정을 자세히 설명했다.
그는 "신나게 추행한 뒤 자리로 데려다줬다"며 "다음날 평범하게 지내는 걸 보니 아무 기억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해당 글과 함께 피해 아동으로 보이는 아이의 얼굴, 엉덩이, 성기 등의 사진과, 동영상을 저장해 놓은 모습을 캡쳐해 공개했다. 이를 본 워마드 유저들은 "메일 알려줄테니 공유좀", "파일좀 보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가운데 '워마드'에 '남자 인육 먹는법' 이라는 글까지 게시된 사실이 회자되며 충격을 더하고 있다.
과거 '워마드' 한 유저는 간, 내장, 고기 등 예를 들며 '인육' 에 대한 설명을 적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인육을 먹는 방법을 마치 '꿀팁' 처럼 작성하며 '먹으면 안 되는 곳' 으로는 전립선과 뇌 등을 꼽기도 했다.
이 글에 유저들은 "꿀팁이다", "고맙다", "한남들 간은 먹지마라 룸쌀롱에서 술 많이 먹었을듯" 등의 댓글을 달았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