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MBC '겁 없는 녀석들' 25일 0시 45분

국내 최초 지상파 격투 서바이벌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이 25일 0시 45분 MBC TV에서 방송된다.

'겁 없는 녀석들'은 2040 연예인 멘토들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도전자와 팀을 이뤄 아시아 최대 격투기 무대 데뷔에 도전하는 100일의 과정을 그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했던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토요일 밤에서 금요일 밤으로 시간대를 옮긴 후 처음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옥의 합숙훈련 마지막 날 모습이 공개된다. 5㎞ 달리기로 아침을 시작한 참가자들은 코치와 일대일로 대결한다. 실전과 같은 격렬한 난타전에 일반인 참가자들은 혀를 내두르고, 코치들의 실력에 감탄하기도 한다.

치열한 생존경쟁을 펼치는 도전자들은 매회 숨 막히는 대결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팀에 합류할 최종 15명을 가를 역대급 데스 매치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

정준하-윤형빈-아오르꺼러 팀, 이특-권민석 팀, 정문홍-권아솔 팀은 누구를 선택할까. 지옥의 합숙훈련을 거쳐 다음 관문에 도전할 자들은 누구일까.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