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장품 기업 제이앤코슈,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전달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

장유호(왼쪽) (주)제이앤코슈 대표가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장유호(왼쪽) (주)제이앤코슈 대표가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가 9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의 '희망2018나눔캠페인'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

장유호 대표는 이날 ㈜제이앤코슈 사무소를 찾은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장 대표는 "이번 성금이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실천을 통해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린다. 새해 들어 이웃돕기 분위기가 가라앉아 사랑의 온도 100℃ 달성이 힘겨운 상황이다. 이번 ㈜제이앤코슈의 나눔 실천을 계기로 1월 말까지 도내 기업의 기부 참여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북테크노파크에서 2016년 3월 설립한 ㈜제이앤코슈는 경북테크노파크, 대구한의대와 협력해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자체 연구'생산하는 강소기업이다. 설립 연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달 말까지 '희망2018나눔캠페인'을 전개한다. 모금 목표액은 145억원이다. 1억4천500만원이 모일 때마다 온도는 1도씩 상승한다. 문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 053)980-7800.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