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출연자 화제성 2월 4주차 비드라마 부문에서는 MBC '무한도전' 출연진과 이슈가 상위권에 다수 포진하였다. 1위는 특집으로 꾸며진 '토토가'였으며, 2위는 17년 만에 재결합한 'HOT', 3위 '장우혁', 4위 '강타', 5위 토니안이 차지했다. 문희준은 7위에, 유재석이 9위였다.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로 호평받고 있는 윤아는 지난주 보다 2계단 하락해 6위를, 윤아와 함께 '자매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이효리(▲5)는 8위였다. 이 외에도 지난 23일, 시즌2로 돌아온 Mnet '고등래퍼2'에서 차별화된 랩스타일로 주목 받은 김하온이 새롭게 10위권에 진입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작품성과 화제성을 인정 받고 있는 JTBC 금토 드라마 '미스티'의 김남주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극중 남편 역할로 '중년 멜로 장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지진희는 5위였다.
SBS 새 월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캐릭터로 돌아온 김선아가 2위, 4년 만에 독거남 손무한으로 돌아온 감우성이 3위에 진입했다. 4위는 고현정의 바톤을 이어 받은 SBS '리턴'의 박진희가 차지했다.
tvN '마더'에서 성인 연기자에 버금가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허율 6위, 극중 딸을 향한 애틋한 모성애를 훌륭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평가 받는 이보영이 7위였다.
KBS2 '라디오 로맨스'에서 김소현을 사이에 두고 윤박과 삼각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윤두준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8위를, 김소현은 1계단 순위가 상승해 9위에 이름을 올렸다. 10위는 극중 위기에 처한 박시후를 돕겠다고 나서는 '황금빛 내인생'의 신혜선(▽5)이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예정인 드라마 32편의 출연자 351명, 비드라마 180편의 방송 출연자 또는 방송에서 다룬 주제 2,163개(명)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조회 수를 통해 분석하여 26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