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 태국 힐사이드CC

국립공원 기슭 까다로운 18홀 코스 도전적 라운딩

알록달록 아름다운 풍경의 힐사이드CC의 클럽하우스와 코스 전경. 자이언트 골프앤투어 제공
알록달록 아름다운 풍경의 힐사이드CC의 클럽하우스와 코스 전경. 자이언트 골프앤투어 제공

태국 힐사이드CC는 카오야이 국립공원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완나폼 공항에서 1시간 50분 소요된다. 카오야이 국립공원 기슭 450m에 자리 잡은 힐사이드CC는 지역 특성상 방콕에 비해 시원한 기후로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2008년에 오픈한 골프장으로 전장 7천110야드, 18홀 코스다. 매 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코스는 어려운 편으로 1번 홀부터 만만치가 않다.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며, 도전적인 요소가 곳곳에서 서려 있어 라운딩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골프장이다.

힐사이드 골프텔은 총 1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관 98객실, 구관 32객실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드라이빙 레인지, 노래방, 기념품 숍, 마사지 룸 등이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카오야이 국립공원과 촌부리 바다, 카지노 등이 있다. 차량으로 20분 거리에는 '까빈부리'라는 소도시가 있어 라운드 후 야간 관광 등 별도의 일정도 가능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