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오는 13일 입대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대성이 오는 1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앞서 12일에는 태양이 청성신병교육대로 입대한다. 태양은 오는 12일 강원도 철원군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5주간 기초군사훈련 후 자대 배치 받는다.
지난 2월 27일에는 지드래곤이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로 입소한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대성은 평소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하길 원했고 지난해 자원입대를 신청해 최근 입영 통지서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탑을 비롯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입대하면서 승리만 남게됐다.
막내 승리는 평소 멤버들과 동반 입대를 희망해왔지만 3월 2일 중국에서 개봉한 중국 영화 'LOVE ONLY' 홍보 활동과 더불어 그간 준비해온 솔로 앨범 발표 이후 현역으로 자원 입대할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소속된 그룹 빅뱅은 '거짓말', '하루하루', '마지막 인사', '착한 사람', '붉은 노을', Number 1', '배드 보이', '뱅뱅뱅', '베베', '루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에라 모르겠다', '판타스틱 베이비', '라스트 댄스', 'IF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