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기일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 '경제 1등 동구' 만들기 공약 이어 '인재 1등 동구 만들기' 공약 발표

권기일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
권기일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

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로 대구 동구청장에 출마를 선언한 권기일 예비후보가 '인재 1등 동구 만들기' 공약을 발표했다.

권 예비후보는 "대구시 교육청에서 대외협력실장으로서 근무경험이 있는 만큼 교육 분야에서는 특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동구의 학교와 학부모, 그리고 학생들이 원하는 바를 어느 후보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권 예비후보는 ▲동구 글로벌-리더 양성 프로젝트 ▲혁신도시로 가는 직업체험 ▲용이 나는 교육개천 만들기 ▲사회 취약계층 교육지원 ▲성인 평생학습 활성화를 공약했다.

그는 "동구의 인재들에게 양질의 교육과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해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가 이날 발표한 '혁신도시로 가는 직업체험'은 혁신도시의 공공기관과 기업체 등의 MOU 체결을 통해 학생들에게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동구 글로벌-리더 양성 프로젝트'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해내는 공약이다.

한편 권기일 자유한국당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지난 18일 1등 동구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제 1등 동구' 만들기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