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연경지구 금성백조 예미지'가 4월 중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전용 78㎡ 107가구, 84㎡ 363가구, 101㎡ 241가구 등 총 711가구의 중대형 아파트 단지를 분양한다. 연경지구 중심 C-3블록에 위치하는 금성백조 예미지 전면으로는 상업지구가 들어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와 인접해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에듀센터, 드롭오프존, 맘스스테이션 등 어린이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할 예정으로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쾌적한 자연 환경도 장점이다. 뒤로는 팔공산이 위치하고, 단지 앞으로는 동화천이 흐른다. 단지 내에서 산과 하천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사업지와 인접한 동화천로를 이용해 대구시청, 대구국제공항 등 시내외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북대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등에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앞으로 동화천로 왕복 6차로 확장과 봉무~연경 신설도로, 4차 순환도로 개통이 잇따라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1981년 창립한 금성백조는 대전을 대표하는 중견 건설사로 주택, 건축, 토목, 부동산개발 등의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2002년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예미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각각 수상했다. 또 2014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 2015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우수시공사 표창을 각각 받는 등 품질뿐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금성백조가 대구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연경지구 예미지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56-1에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