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남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인숙)는 11일 남산면사무소에서 이웃집소녀떡볶이(대표 김범준·이하 이소떡)와 아동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이소떡이 자라나는 지역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매월 지역아동센터 및 협의체에서 추천한 가구에 떡볶이 등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김범준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정인숙 위원장의 추천으로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협약을 결심하게 됐다"며 "사업을 하면서 이익 추구만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많은 활동을 하겠다"고 했다.
또 이날 한국여성리더스 경산지회와 남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이소떡에서 후원한 제품을 조리해 경동행복한홈스쿨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정인숙 위원장은 손수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한국여성리더스 경산지회 회장이자 남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인 정인숙 위원장은 "한국여성리더스 경산지회 회원으로 많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소떡 장교명 이사와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해 주신 김범준 대표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