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태준이 '훈남정음'으로 여심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에서는 최태준이 정음(황정음 분)의 인생친구이자 의사인 최준수 역을 맡아 여심 공략에 나선다.
앞서 최태준은 지난 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SBS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순애보 사랑을 연기해 안방극장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바 있다.
특히 다른 이를 좋아하는 권나라를 잊지 못한 채 옆에서 키다리 아저씨를 자처하는 모습은 짠내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왠지 모를 짠한 매력으로 여심을 훔쳤던 최태준이 이번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다시 한 번 여심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훈남정음'에선 외모면 외모, 성격이면 성격, 여기에 의사라는 퍼펙트한 직업까지 뭐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완벽한 훈남으로 변신해 매력을 제대로 어필한다.
더불어 최태준은 인생친구 정음을 위해서라면 어려운 부탁도 거절하는 법 없이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인간적으로도 성숙하고 갖고 싶은 '가싶남' 으로써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여 황정음과의 케미에도 기대가 쏠리는 상황.
훈훈한 비주얼에 여자라면 모두 꿈꿀 다정다감하고 세심한 배려까지 모두 갖춘 갖고 싶은 남자의 정석으로 변신한 최태준의 활약은 어떨지 오늘 밤 첫 방송되는 '훈남정음'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태준 주연의 SBS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