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초반부터 점점 뜨거워지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경기 뿐만이 아닌 타국 경기 중계를 어디서 해주는지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는 첫 날 첫 경기였던 15일 자정 러시아 대 사우디아라비아의 경기가 러시아가 5대 0으로 승리하며 흥행하면서, 월드컵 경기 챙겨보기 붐으로 확산하는 모양새다. 대한민국인 속한 F조만큼 각 조의 16강 진출 및 이변 등을 살피는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당장 15일 오후 9시 이집트 대 우루과이의 경기는 MBC와 KBS2에서 중계한다.
이어지는 16일 자정 모로코 대 이란의 경기는 MBC, KBS2, SBS에서 중계한다.
3시간 뒤 포르투갈 대 스페인의 경기도 MBC, KBS2, SBS에서 중계한다.
16일 오후 10시 아르헨티나 대 아이슬란드의 경기는 MBC와 SBS, 17일 오전 1시 페루 대 덴마크의 경기는 MBC, KBS2, SBS에서 중계한다.
18일 자정 독일 대 멕시코의 경기는 MBC, KBS2, SBS에서 중계한다. 3시간 뒤인 18일 오전 3시 브라질 대 스위스의 경기는 MBC와 SBS에서 중계한다.
18일 오후 9시 대한민국의 러시아월드컵 첫 경기인 스웨덴 전은 당연히 MBC, KBS2, SBS 등 지상파 모든 채널에서 중계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