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IMF 개막 축하공연, 톱스타 대출동

박해미, 이건명, 김소현·손준호 부부 등 최고의 갈라쇼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이사장 장익현)이 22일(금) 체코 뮤지컬 '메피스토'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또 23일(토) 오후 7시30분 두류공원 내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는 뮤지컬 톱스타들이 출동해, 화려한 갈라콘서트를 선사한다.

개막 축하공연은 유명 뮤지컬 가수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뮤지컬 곡으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박해미가 클래스가 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날 MC로도 활약할 뮤지컬 배우 이건명도 특별한 노래를 들려준다. 스타 커플 '김소현&손준호'도 DIMF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팬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지난해 DIMF 개막 축하공연 때의 모습. 올해는 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DIMF 제공
지난해 DIMF 개막 축하공연 때의 모습. 올해는 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DIMF 제공

'킹키부츠', '노트르담 드 파리',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강렬한 연기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수많은 뮤지컬 팬을 보유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최재림도 처음 DIMF를 찾는다. 더불어 뮤지컬 캐스팅 오디션 '캐스팅 콜'에서 우승한 최지이와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로 '노트르담 드 파리', '드림걸즈' 등으로 뮤지컬에서도 호평받고 있는 유지도 DIMF 무대에 오른다.

올해 DIMF에 처음 오는 최재림
올해 DIMF에 처음 오는 최재림

특별한 글로벌 스타도 함께 한다. 중국 상해음악대학을 졸업하고 '캣츠', '지킬앤하이드', '쓰릴미', '드라큘라' 등 중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리우링페이도 뮤지컬 배우 홍본영과 함께 듀엣곡를 열창한다.

걸그룹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는 유지

지난해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대상을 수상한 단체 '백석대학교 뮤지컬과', 지난주 끝난 '제4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등도 대표적인 품격높은 뮤지컬 넘버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박정숙 DIMF 사무국장은 "DIMF 개막 축하공연은 뮤지컬 종합선물세트처럼 많은 뮤지컬 스타들의 다양한 노래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라며 "시원한 여름밤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나오셔서 DIMF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053)622-1945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