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산업 29일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분양…청약자격 제한 없어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29일 대구 수성구 시지동 378번지 일원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고산역 화성파크드림은 재건축 단지로 지하1층, 지상20층 아파트1개동 11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18가구), 73㎡(18가구), 84㎡(76가구)로 ,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24가구(전용면적 84㎡)다.

이번 분양은 공개모집으로 진행한다. 30가구 미만의 분양 경우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대구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29일 청약금(250만원)을 국민은행에 무통장입금(무통장입금증 작성)한 뒤 화성산업 인터넷 청약접수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추첨은 다음달 2일 오후 3시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공개 진행한다. 당첨자는 화성산업 인터넷 청약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또 계약은 다음달 4일, 예비당첨자 지정은 5일이다.

고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도시철도 2호선 고산역과 신매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자리에 있다. 달구벌대로, 수성IC 등 시내외 접근성도 우수하다. 고산ㆍ노변초등학교, 노변ㆍ시지중학교 학군에 중앙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있다.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스타디움 등 편리한 문화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고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또 LG유플러스의 IoT@home과 연동한 홈 네트워크 기능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 무인택배시스템, 옥외 무선열선 감지기(1층) 등 입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시스템을 적용한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 투기과열지구 지정 이후 수성구 1순위 청약자격이 까다로워졌지만 고산역 화성파크드림은 청약자격 등에 제한이 없다"며 "수성구 신규 분양시장이 여전히 뜨겁고, 시지 지역 공급 부족과 역세권 아파트 수요가 맞물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홍보관은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구성한다. 문의)053-321-8922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