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 호텔 추천,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호텔의 남다른 서비스를! 원평동  '라이브 호텔'

구미 원평동 라이브 호텔
구미 원평동 라이브 호텔

경북 구미에도 제대로된 호텔이 하나 생겼다. 구미역에서 5분 거리, 원평동에 위치한 라이브 호텔이 바로 그 곳 이다. 특급호텔에서나 제공하는 조식제공, 전 객실 2인용 욕조 등 최신 유러피안 스타일의 품격과 감성으로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라이브 호텔'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브 호텔은 최고급 자재와 가구가 돋보이는데 객실 디자인 단계부터 대표가 직접 기획했고 시공, 관리까지한 덕분에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점들이 호텔 곳곳에서 돋보인다.

구미역 추천 모텔인 이곳은 숙박의 기본인 침구류와 토퍼(tooper)부터가 남 다르다. 침구류는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면이 60% 이상 함유된 CVC원단을 사용한다. 이는 집먼지 진드기 서식이 불가능하며, 먼지 발생이 적어 건간한 숙면에도 좋다. 토퍼의 경우 겹겹이 향균처리된 고탄성 초극세사 화이버를 사용하여 가볍고 부드러우며 통기성 또한 뛰어나다.

이곳은 럭셔리한 호텔 스위트룸의 감동을 그대로 재연하고자 골드와 대리석의 최고급 자재와 가구로 아홉 가지 유럽풍의 객실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9평 크기의 스탠다드 객실과 11평 규모의 쾌적한 디럭스, 트윈 객실 등 51개의 객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 번 사용한 시트 및 베개 린넨 제품은 바로바로 교체하며, 전 객실 2인용 대형 욕조로 즐기는 힐링스파, 65인치 UHD TV와 초고속 인터넷이 가능한 일체형 PC, 시원한 음료가 가득한 유럽풍 미니바, 21가지 1회용품, 고객 사생활을 고려한 무인 자동화 시스템 등으로 고객 만족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객을 위해 조식을 제공하며, 최고급 에그체어와 트렌디한 소품으로 꾸민 공간, 정원으로 조성한 7층 옥상, 전 객실 방염 처리된 제품 등으로 일반 숙박업소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 품격을 느끼게 한다.

라이프 호텔 김수정 이사는 "라이브 호텔은 잠시 머물더라도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사람이 진짜 힐링을 누리며 사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하고자 했다"며 도심에서 즐기는 힐링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