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RD가 첫 티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돌입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7월 11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Coming Up Teaser #1'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는 깃발이 담겨 있다.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흘러나오는 반복적인 비트의 음악이 귀를 사로잡는다.
데뷔 이후 매번 새롭고 독특한 음악과 안무로 K-POP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KARD의 첫 프로모션 답게 시작부터 영상 티저를 공개하면서, 향후 공개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선 6월 말, 카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7월 25일 컴백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8월 19일 국내에서 콘서트를 최초로 개최한다고 밝혀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 7월 10일 오후 시작된 첫 번째 국내 콘서트 'WILD KARD in SEOUL'의 티켓 예매가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KARD는 지난해 7월 'HOLA HOLA'로 정식 데뷔 이후 북남미를 비롯해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월드 와이드 투어를 개최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파격 행보를 보여주며 그 위상을 높여가는 중이다.
한편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은 오는 7월 25일 공개되며, 첫 국내 콘서트 'WILD KARD in SEOUL'은 오는 8월 1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