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복복지재단 사랑나눔봉사단원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금복복지재단이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대구경북 거주자로서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상대로 '제2기 사랑나눔봉사단' 단원을 모집한다.

단원자격은 월 1회 이상 평일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모집인원은 50명 내외이다. 재단은 선착순 접수 후 서류심사를 거친 뒤 재능기부가 가능한 이들을 우대해 선정할 계획이다. 접수는 금복주 본사 내 금복복지재단 사랑나눔봉사단 사무국으로 하며, 우편(대구시 달서구 성서로 276) 또는 전자우편(snd03097@naver.com)으로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입단원서 1부(금복주 홈페이지 참조)와 반명함판 사진 1장이다.

금복복지재단은 2016년 어렵고 힘든 이웃에게 희망을, 소외된 사람에게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사랑나눔봉사단을 창단해 시민들의 자원봉사 참여를 확대하고 자원봉사도시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재단은 봉사단원에 대해 ▷자원봉사센터 마일리지 적립 ▷봉사단 유니폼 지급 ▷교양강좌 등 무료교육기회 제공 ▷우수봉사단원 대내외 표창 추천 ▷재단 이사장 명의 봉사단원 위촉장 ▷봉사활동 참가시 실비교통비 지급 등의 예우를 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