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샵이 아미밤3 판매개시 예정인 27일 오후 6시를 불과 50분 앞둔 오후 5시 10분 여전히 접속 폭주가 의심되는 접속 불가 상태다.
아미밤3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에 보조 조명 등으로 필요해 팬들이 공연 관람시 필수품으로 여기는 공식응원봉. 즉, 콘서트를 관람하려면 공식응원봉도 반드시 지참하는 게 BTS 팬들에게는 '상식'이다.
따라서 이 '굿즈'를 구입하지 못할까봐 BTS 콘서트 관람을 앞둔 팬들은 불안해하고 있는 것이다. 아미밤3는 빅히트샵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것으로 앞서 공지됐다.
이에 대해 한 팬은 "빅히트샵이 늦게라도 정상 운영되면 좋지만, 접속해보니 아미밤3가 모두 판매돼 있다면 정말 화가 날 것 같다"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의 관련 공지도 없어 불만스럽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정오쯤부터 시작된 빅히트샵 접속불가 상황에 대해 5시간여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등의 관련 해명은 없는 상황이다. 접속이 원활하고 722만1천958명의 팬이 팔로우하고 있는 BTS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관련 공지는 뜨지 않고 있다. 서버가 다운된 빅히트샵 말고도 안내글을 올릴 수 있는 경로가 충분히 확보돼 있는데도 말이다. 5시간 전 올라온 'BTS OFFICIAL LIGHT STICK [ARMY BOMB] VER.3 사전 구매 안내' 글이 BTS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최근 글이다.
이를 두고 일부 팬들은 "수익을 올리기 위한 각종 판매공지는 자세히 올리면서, 관련 문제가 나오면 일절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 문의 전화도 불통"이라고 일갈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