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린이뮤지컬 아카데미 특별공연 꿈도둑 아저씨

30일 시청 대잠홀에서 개막

포항시립연극단 제5기 어린이뮤지컬 아카데미 특별공연 '꿈 도둑 아저씨'가 30일부터 9월 2일까지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막을 올린다.

꿈도둑 아저씨는 어른들이 생각하는 꿈을 강요하기 보다는 어린이들이 가진 다양한 꿈과 생각을 존중해주는 세상을 꿈꾸는 내용의 창작극이다.

꿈도둑 아저씨 공연 포스터
꿈도둑 아저씨 공연 포스터

아이들은 학교에서 '내가 원하는 꿈'과 '부모님이 원하는 꿈'을 적어오라는 숙제를 받는다. 아이들은 각자의 개성에 따른 다양한 꿈을 상상한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어른들이 등장해 아이들의 꿈을 방해한다. 자신의 꿈을 빼앗긴 아이들. 화가 난 아이들은 어른들에게 묻는다. '그런 어른들은 행복하세요?' '아줌마, 아저씨들은 꿈이 뭐예요?' 꿈 꿀 수 있다는 건 우리 모두가 가진 특권이다.

연출을 맡은 홍선주 작가는 "무대는 아이들의 상상으로 블록놀이를 하듯 나무와 교실, 징검다리, 동산이 만들어진다. 어린이 배우들이 직접 상상해서 만들어 낸 꿈 도둑 아저씨의 세계는 관객이 함께 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 연령 관람 가능한 가족뮤지컬로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대된다. 세상에 지친 어른들은 해맑은 아이들의 진심을 통해 기쁨과 감동을 느끼고 잃어버린 어린 시절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공연은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오후 4시에 시작하며, 관람료는 전석 5천원, 단체관람할인(20인 이상) 및 복지할인(수급자, 장애인, 경로우대)의 경우 할인가 3천원에 관람가능하다.

현재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1555-7890)에서 예매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