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 총 300평 규모, 대구 최고수준의 놀이방과 노키즈 존,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카페 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칵테일바가 한 건물에 있는 수제맥주 치맥 전문점이 문을 열었다. 본리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바로, '크래프트 한스'의 전국 최초 프리미엄 매장인 '크래프트 한스 대구 시그니처 1호점'.
2013년 서울 이태원에서 시작된 '크래프트 한스'는 최상의 수제맥주를 직접 생산하고 유통, 판매하는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물이 맑은 가평에서 까다로운 품질 시스템으로 수제 맥주를 만든다. 2017년에는 국내 최초로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취득했을 만큼, 품질과 위생, 안전 모두 믿을 수 있는 수제 맥주이다.
대구 본리동 맛집인'크래프트 한스 대구 시그니처 1호점'은 기존의 '크래프트 한스'를 뛰어넘는 규모와 메뉴, 서비스로 프리미엄 매장으로서의 품격을 갖추고 있다. 대구 시그니처 1호점에서는 소비자의 추세에 맞게 9종의 수제 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는 국내 1위 마이크로 맥주 공장 카브루와 함께 만든 것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대구 죽전네거리와 본리네거리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큰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1층 놀이방은 초등학교 저학년 놀이방과 영유아 전용 놀이방을 구분하여 자녀들을 동반한 부모들이 모임시 마음 놓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달서구 놀이방 식당으로 손색이 없다.
2~3층 노키즈존에는 초대형 LED디스플레이와 음향시설이 있어, 클럽음악 디제잉 등 어른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친구, 연인과 오붓하게, 혹은 홀로 조용한 시간을 가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1층 중앙에 바를 마련했다.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루프 탑 공간도 매력적이다. 이런 복합 공간은 일반 '크래프트 한스'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대구 시그니처 1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수제 맥주 맛집답게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4℃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콜드체인시스템(저온 유지)을 운영하고 있기에 수제 맥주를 즐기는 마니아층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대구 시그니처 1호점에서는 수제 맥주 외에도 커피와 에이드, 과일음료 등 무알콜 음료와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어린이나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있다.
또, 수제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과 피자 메뉴도 인기 만점이다. 치킨은 수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레시피로 개발했다. 9호 크기의 닭을 써서 두툼한 식감과 고소한 육즙을 자랑하며,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맥의 인기도 치맥 못지않다. 자연산 천연 치즈와 얇게 숙성된 도우로 만든 즉석 피자 역시 수제 맥주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상큼한 파인애플 토핑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한편, '크래프트 한스' 대구점은 모든 음식 재료를 매일 시장에서 직접 골라 요리하고, 각종 허브와 채소류는 직접 재배하여 사용해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한다.
'크래프트 한스 대구 시그니처 1호점'은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한 번 더 품격을 높였다. 매장 입구에는 야자수가 서 있고, 내부는 감각적인 네온사인과 원목 인테리어로 꾸며져 고객들은 문을 여는 동시에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크래프트 한스 대구 시그니처 1호점' 장민환 대표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삶을 충전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