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무원마라톤 영덕군청 군부 준우승

경북도지사기 대회 창단 후 최고 성적

영덕군청마라톤동호회가 8일 경북도지사기 공무원마라톤대회에서 군부 준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덕군 제공
영덕군청마라톤동호회가 8일 경북도지사기 공무원마라톤대회에서 군부 준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덕군 제공

영덕군청마라톤동호회(회장 최하탁)가 지난 8일 영천시 금호강변 일원에서 열린 '제10회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서 단체전 군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도청 마라톤동호회를 비롯해 도내 23개 시군 지자체 동호회와 도내 소방공무원 등 총 500여 명이 참가했다. 처음으로 공무직(무기계약직)에게 참가자격을 부여한 이번 대회는 10㎞ 단일종목으로 열렸다.

영덕군청마라톤동호회는 정진규 회원(농업기술센터)이 8위, 이인호 회원(영해면사무소)이 9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는 등 창립 이후 최초로 군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최하탁 회장은 "마라톤으로 기른 체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영덕군 발전과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는 매년 1회 현직공무원들이 참가하고 각 시군 동호회가 번갈아 주관하는 취미클럽대회다. 지난 2004년 영천시에서 제1회 대회가 개최됐고 내년에는 포항시에서 개최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