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과후연애2' 유정우, 2500만뷰 웹드라마 주인공…떠오르는 차세대 '랜선남친'

사진.
사진. '방과후연애2'

웹 드라마 '방과후 연애2' 유정우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주인공 방명록 역으로 활약중인 유정우는 시즌 1에서 고등학생을 시즌 2에서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에 츤데레 매력, 장난기 가득한 모습부터 돌직구적 상남자 면모까지 담아내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쌍커풀이 없는 눈매로 다소 차갑고 날카로운 인상을 주기도하는 반면, 눈웃음 가득한 장난기 넘치는 미소로 차세대 '랜선남친' 다운 반전면모까지 갖춘 특유의 묘한 마스크로 매력을 배가시킨다.

지난 7회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커져버린 갈등에 세인에게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 한 명록이 재인의 집 앞에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재인 때문에 흔들리지만 세인을 쉽게 놓을 수 없다고 말하는 명록.

결혼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회를 앞두고 변화될 세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모인다.

'방과후 연애2'는 방명록과 후세인의 고교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지난해 올레tv 모바일과 유튜브 등을 통해 누적 조회수 2500만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1020 시청자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어 시즌 2까지 제작되어 단 1회만을 남기고 있다.

한편, 방과후 연애 시즌2 8회는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13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