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뮤직뱅크' 아이유·NCT 127, 1위 맞대결…보아 '우먼' 첫 공개

10월 마지막 주 뮤직뱅크 1위 후보. KBS 뮤직뱅크 캡처
10월 마지막 주 뮤직뱅크 1위 후보. KBS 뮤직뱅크 캡처

가수 아이유, 그룹 NCT 127이 10월 마지막 주 1위를 두고 맞대결한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MC 최원명과 러블리즈 케이의 진행으로 많은 가수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 초반 공개된 10월 넷째 주 1위 후보에는 아이유의 '삐삐'와 NCT 127의 'Regular'가 올랐다. 과연 방송 말미 최종 1위 트로피는 누가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아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 타이틀 곡 'Woman'과 수록곡 '홧김에 (Irreversible)'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보아(BoA) 9집 타이틀 곡 'Woman'과 수록곡 '홧김에 (Irreversible)'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몬스타엑스(MONSTA X), NCT 127, 소야(SOYA),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골든차일드, 공원소녀, 김동한, 박성연, 사우스클럽, 샤플라, 소희, 양다일, 에이프릴,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홍기,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한다.

가수 보아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9집 앨범
가수 보아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9집 앨범 '우먼' 발표회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