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혜선 닮은꼴' 얼짱 유혜주 결혼 발표, 웨딩드레스 자태 눈길 "사랑하는 남자와…"

사진. 유혜주 sns
사진. 유혜주 sns

구혜선 닮은꼴로 유명한 '얼짱' 유혜주가 결혼 발표를 했다.

유혜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혜주는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또 어떤 이들은 지금까지도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렇게 인스타를 통해서라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라며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라고 결혼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유혜주는 또 "특히 제 친구들은 무슨 자기딸 시집보내는 것 마냥 결혼 얘기가 나올 때 마다 울컥울컥하고 있어요. 슬퍼서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마음과 기쁜 마음에 울컥한대요. 당사자인 저보다 주변에서 더 주책이지만 제 사람들이 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또 축하해주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라고 밝혔다.

끝으로 유혜주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 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가량 남았네요! 그동안 결혼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예신이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유혜주는 오는 2019년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유혜주는 인터넷 얼짱 출신인 인물로 comedy TV '얼짱 시대 5'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인터넷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인 유혜주의 근황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자주 회자된 바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